피치트리 음악 & 미술학원(원장 백성필)이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르버드에 있는 피치트리 골프장 옆에 오픈했다.
학원은 오픈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45분 레슨에 총 4회 99달러로 모든 악기 레슨을 실시한다.
백성필 원장은 조지아 주립대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앨라배마 주립대에서 피아노 연주 박사 학위를 받았다. 백 원장은 다수의 독주회 및 연주 활동을 통해 촉망받는 음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피치트리 음악학원은 올스테이트 오케스트라, 밴드 스페셜 대비반과 바하 컴페티션 레슨반을 운영하며,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등의 악기를 가르친다.
백 원장은 “우리는 아이의 재능과 개성에 맞는 체계적인 일대일 레슨을 목표로 하는 전문 음악학원”이라며 “각종 콩크르와 연주회 참여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해 아이들의 분석력, 연주력, 창의력, 예술적인 표현법에 중점을 두고 레슨을 실시한다”고 소개했다.
피치트리 미술학원에서는 초등학생을 위한 기초 드로잉, 수채화, 크레프트, 종이공예, 클레이, 인물표현 등 창의적인 개인작품활동을 도와준다. 중고등반에서는 기초 드로잉부터 채색 드로잉 수채화, 석고 정물화, 인체 소묘, 정밀묘사 등을 가르친다. 입시반을 위해서는 포토폴리오 제작을 도와준다.
이와 별도로 피치트리 음악 & 미술학원에서는 문화센터도 운영한다. 동양화(문인화)와 한시 강의로 서예 및 시조풀이를 배울 수 있다. 이밖에 유화반, 시문학 강의반도 있다.
여름방학 스페셜 상담문의는 2895 Peachtree Industrial Blvd., Suite #101. Duluth GA 30097, 전화 770-309-9997로 하면 된다. 


▲피치트리 음악 & 미술학원은 서예 및 시조풀이를 하는 문화센터도 운영한다. 사진은 백성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