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포드에 위치한 GMC루핑(대표 박은석)은 주택과 상업 지붕 신축수리, 부분보수, 방수 처리 등을 하는 지붕 전문업체이다. 지난 10여 년간 운영한 GMC루핑은 제너럴 컨스트럭션 조지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며, 서티파이드 루퍼가 상주, 자체 엔지니어 스페셜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각종 보험청구 하는 일을 도와준다.
박은석 대표는 “요즘 갑작스럽게 우박, 스톰, Water Damage등의 피해를 받으신 분은 시간을 미루지말고 전문가를 찾아 상담을 하는것이 바람직하다”며 “재해를 당하면 어디에 문의를 해야할지 몰라 당황하시는 한국분들에게 상황파악부터 보험청구에 이르기까지 보험가입자로서의 혜택을 다 받으실 수 있도록 발벗고 나서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또한 “GMC루핑은 지붕 시공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도와주는데 보험 가입 시 큰회사라도 무조건 많은 혜택이 있는것은 아니니 신중을 기해서 보험회사를 선택하는것도 중요하다”며 “오래된 회사가 AS요청 시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한국인 주택이나 상업용 지붕을 공사하지만 보험회사와 조율을 해야 하는 사람은 영어가 완벽해야 불이익을 당하지 않는다”며 “보험회사가 워낙 까다로운 조건이 많아서 토네이도나 헤일 데미지 클레임을 한다고 100퍼센트 다 보험처리를 보장 받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보험회사와 지속적인 조율을 통해 고객이 보험처리를 해서 수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험 많은 미국인들이 보험 클레임을 맡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MC루핑은 오랜 시공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도 있지만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건 모든 것을 회사에서 책임질 수 있다는 것으로 보면 된다. GMC루핑은 상업용 비즈니스 전문업체로 몽고메리지역 현대 한 협력업체의 인테리어 플러밍, 루프 드레인, 루핑 등의 굵직한 사업을 수주받은 바 있다. 또한 GMC 루핑은 커머셜에 한해서 자체 융자를 해준다. 박 대표는 “일을 끝내고 돈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이유는 일에 자신을 하기 때문이고, 자체융자를 지속적으로 해주고 있는 이유는 고객이 돈을 다 지불할때까지 불만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GMC루핑의 서비스는 책임감을 갖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일처리를 해준다”며 “맡겨만 주시면 책임지고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진다”고 밝혔다.
한편 GMC루핑은 라그란지 기아. 데일. 스마트, 프랭클린, 노스 레이크 샤핑센터 등 굵직한 업체들을 시공한 바 있다. 문의 (404)723-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