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부터 조명까지 '확' 바꿨습니다"
매장 리모델링∙노동절 기념 세일
고급 명품가구 최대 절반 가격에
덴마크 등 북유럽가구 새로선봬
24년간 명품가구만을 선보여 온 이태리 가구(대표 전성준)가 최근 매장을 리모델링하고 취급 품목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노크로스 85번 고속도로 옆 일명 '가구도로'에 위치한 고급가구 전문판매점 이태리 가구는 2만 5천 스퀘어피트의 대형 가구점이다. 이태리 가구는 최근 바닥재부터 조명까지 인테리어를 전격 리모델링해 좀 더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을 갖췄다.
더불어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들어온 제품인 노르웨이 유명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는 한국에서도 '리클라이닝 체어 중 갑'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상품 중 하나다. 덴마크에서 들여온 고급 오리엔탈 러그들도 눈길을 끈다. 문양이 화려하고 원색이 돋보이는 유행 지난 러그들과는 다르게 촌스러워 보이지 않으면서도 차가운 톤의 모던한 색상과 과하지 않은 패턴으로 가구와 함께 뒀을 때 세련미를 더욱 강조해준다.
전성준 대표는 "이태리, 독일, 노르웨이 등에서 직수입하는 고급 가구들은 일반 가구들과는 달리 디자인이 디테일하고 항상 앞서 간다"며 "이런 '명품'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자는 것이 이태리 가구의 모토"라고 밝혔다.
이태리 가구는 매번 이태리, 독일 등에서 제품들을 대량으로 구매해 출고가격, 운임비용을 줄임으로써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면서 20년 이상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9월 1~4일까지는 노동절을 맞아 고급 가구들을 최소 30%부터 품목에 따라서는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한다.
전 대표는 "노동절은 메모리얼 데이와 더불어 이태리 가구의 최대의 할인 시기"라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명품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770-416-1356. 영업시간=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일요일 정오~오후 6시. 위치=6248 Dawson Blvd. Norcross, GA. 이인락 기자